그로스 진단

그로스해킹 개념으로 프로덕트와 웹사이트, 마케팅/광고의 성장을 진단해요.

"마케팅/광고 성과 관리가 어려울 때"

"웹사이트 전환율이 적합한 지 모를 때"

"고객 유입-구매-재구매-바이럴 과정이 제대로 되어있는 지 궁금할 때"

"어떤 지표를 공략해야할 지 모를 때"

"다양한 마케팅 대행사를 이용하고 있는데 성과관리가 안되는 것 같아요."

그로스메이커의 그로스 진단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성장 현황을 분석하고 성장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에요!‘그로스 브리프’에서는 각 퍼널별 현황 분석부터 기업 성장을 위한 제안까지, 진단 기업을 위한 맞춤 제안을 드립니다.

성장 데이터를 살펴보지 않으면 진단을 할 수 없어요. 병원에서 엑스레이, MRI 등을 활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로스메이커는 기업의 성장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어요. 이를 기반으로 유사한 비즈니스모델, 프로덕트의 성장 방향성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기업의 내부 데이터를 분석해서 방향성을 제안드리는 것이 정확성이 높습니다.

성장 진단 이후, 진단 결과 요약 보고서 ‘그로스 브리프’가 제공됩니다.‘그로스 브리프’에서는 각 퍼널별 현황 분석부터 기업 성장을 위한 제안까지, 진단 기업을 위한 맞춤 제안을 전달드립니다.

퍼널이란?

단계별 흐름으로 나누어 유입(인식)부터 결제까지 이어지는 구매 여정이에요. 각 제품,서비스마다 퍼널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며, 각 퍼널별로 이탈률을 확인해 보면 우리 기업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어요!

그로스메이커가 진단을 할 때는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의 경로를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 건전성을 우선적으로 확인합니다.

데이터 수집 건전성: 기업에 필요한 데이터가 올바른 방식으로 수집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척도

데이터 수집 건전성 확인 후, 고객의 제품/서비스 경험 경로를 기반으로 기업의 성장 전략과 방향성을 도출하기 위한 분석을 바탕으로 근거 있는 결과를 공유드립니다.

그로스브리프란?

진단 결과를 장황하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사결정을 빠르게 하기 위해 브리프 단위로 작성하고 그로스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설명하고 논의합니다.

그로스메이커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스타트업 서비스입니다. 성장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 ] 마케팅 성과관리가 필요한 곳

  • [ ] 현재 우리 회사가 매출 증대를 위한 그로스 설계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알고 싶은 곳

  • [ ] 현재 우리 회사 매출 감소의 원인을 찾고 싶은 곳

  • [ ] 우리 회사 맞춤형 마케팅 방향성을 알고 싶은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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